ㅎㅎ
페이지 정보
본문
나도 아이서비스인가 면접보았는데 님과 거의 같았음.
오라했는데 안갔음....이상하게 3개월도 못 다닐꺼 같아서리
아닐까 다를까...매달 1~2번씩 구직란에 올라 오드라구요...ㅋㅋ
옛생각 나네요....ㅋㅋ 기술 면접
오라했는데 안갔음....이상하게 3개월도 못 다닐꺼 같아서리
아닐까 다를까...매달 1~2번씩 구직란에 올라 오드라구요...ㅋㅋ
옛생각 나네요....ㅋㅋ 기술 면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