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ㄴ 그정도는 양반인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1,253회 등록일 09-01-26

본문

제가 근무했던곳 애기해드려요?

시설관리로 처음 일한곳이었죠...

그곳은 월급받으면 2만원씩 회비라고 냅니다.

그돈으로 커피.1회용컵.같은거삽니다.

명절때요?

그때도 그 회비모은돈으로 선물셋트사서 하나씩 갖어갑니다 ㅋ

즉 자기가 낸돈으로 받아가는겁니다.

지금은 그곳을 나와 다른곳에서 몸담고있지만 그렇게

최악인곳은 그곳에서 나와보고 나니 알겠더군요.

모두 ~해피 설 되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