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나이드신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1,083회 등록일 09-01-20

본문

60이상 나이드신분들은 집에서 할일도읍고 용돈이나 벌어보자 하고 시설관리하는거임 월급받아서 손주들 용돈주고 자식들에게 손안벌리고 그분들 입장에서는 얼마나 좋은 직장인가요 일도 안힘들고 하루쟁일 띵가띵가 하다가 시간대면 퇴근하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