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분 시설이 아니고 공무인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f******    댓글 0건 조회 944회 등록일 09-02-05

본문

공무쪽인거 같은데 과장직급이면 그 정도 받음...... 그리고 세금은 자가보유 여부, 자동차보유 여부, 그리고 연봉이 높을수록 많이 떼임...... 나도 연봉이 2500만원인데 세금을 매달 20만원씩 떼임...... 참 욜받는 상황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