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가 사실 위험한 일이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885회 등록일 09-04-03

본문


전기야 뭐 한순간 잘못하면 바로 가지만...
기계쪽도 위험하긴 마찬가지입니다.

그라인더만 해도 위에 보호구 귀찮다고 빼고 작업하는곳 허다하죠. 거기에 누가 스위치 올려놓고 전기만 뽑아놨으면 다시 꼽는 순간 그라인더 돌아갑니다.

그라인더뿐만 아니라 전기톱도 그렇고 기계쪽 기기들이 숙련공이 만져야지 괜히 어설프게 건들다가는 정말 큰일 납니다.

일을 빼면서 안하는 건 문제 있지만 잘할 자신이 없을때에는 괜히 만지지 마시길...
몸 상하면 억울한 건 당사자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