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2020.3.22 일요이 에너지관리기사 시험날 디데이 2일 남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665회 등록일 20-02-27

본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계관련 기사 자격증 하나 겟 해야 겠어서

시험 걸어두고 이제 공부 시작해보려 합니다.

에너지 관리기사 생각보다 어렵네요 장난아니네 ㅎㅎㅎㅎ

오늘부터 1일 ㅎㅎㅎㅎㅎㅎ

다들 기계기사 자격증 하나씩 겟 하십시요~

you are good man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