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짜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1,819회 등록일 -1-11-30

본문

이놈의 단지는 왜 이리 사고가 많이 터지는지 모르겠다

걸핏하면 고가수조 넘치고 오늘은 전기 정전되고,,..난리가 아니다

아무리 단지가 오래되었다고 해도 하루가 멀다하고 사람 엿먹이는데 돌아 버리겠다

물은 왜 이리 자주 새는지..새도 꼭 작업하기 힘든데만 골라서 샌다

너 엿먹어라다

이 불경기에 때려칠수도 없고..한달에 쥐꼬리만한 월급 가져가기가 이렇게 힘든가

이렇게 단지운이 없는지 가는데마다 엿같은데만 걸리니 이놈의 시설직 빨리 드고 싶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