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장 공무쪽 구하기 힘드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4,375회 등록일 -1-11-30

본문

자동제어쪽 일을 했었는데 반복되는 야근과 잦은 지방출장때문에

다시 시설직으로 돌아왔는데

배운거 써먹을때도 없고 나서면 잘난체한다 할까봐 조용히 있으려니

답답해서 돌아버리겠내요

해서 공무쪽 일을 알아봤더니

거의 대졸이상에 심한데는 토익제한도 걸려있고

캐드 판넬재작 현장일까지 다 할줄알면 모합니까

기본 조건이 안되니 에효

학교다닐때 공부좀 열심히할껄 ㅡ.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