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1,261회 등록일 -1-11-30

본문

용역회사들은 말그대로 용역회사라고 해야지

무슨무슨 주식회사 무슨무슨 네트워크니..무슨무슨 개발?? 뭘 개발한다는 건지

주식회사라면서 코스피에는 백날 찾아봐두 없두만..

사람장사 하면서 상호는 대기업보다 거창하다

용역회사는 용역회사라고 구인광고를 내는 걸 법적으로 정해야 한다

순진한 구직자들은 거창한 상호에 속고 박봉에 속고..이런게 사기가 아니겠는가

이놈의 나라는 코딱찌만한 땅떵어리에 뭔놈의 용역회사가 이리도 많은지..

부잣집에 태어나고 SKY대학 나온 놈들만 겨우 사람대접 받으면서 살 수 있는 개한민국

다음 세상에는 차라리 아마존 오지에서 태어났음 좋겠다

개한민국,,..너무 싫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