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정말 불쌍한 시설인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382회 등록일 -1-11-30

본문

몇 푼 되지도,않는 돈 받아먹으면서,온갖 설움은 다 당하고,,어디가서 인간 취급도 못 받고,
장가도 못 가고..행여나 가도,끼리끼리 모인다고..정말.뭐 같은 여자랑 사는 시설인들이 태반이고..

그래도, 살려고,,맨날 비교하는게 노숙자나,막노동하는 사람들이고..

내 친군 대기업 10년차인데..이것저것 다 합해서.5월달에 420만원 받았다는데..그것도 애 셋 키우는게 적다나..

우리 시설인들 정말 대단..
대한민국 서울,지방 다 합쳐서 2009년도 평균월급이 246만원(순수익)이라는데..은행권은 초봉이 평균 3400만원이라더라..그럼 10년만 일하면..다들 상상이 가시죠?..

먹고 살기 바쁘니..물가 올라가는 것도 모르고,세상이 어찌 돌아가는 것도 모르니..원..

그러게 다들 학창시절에 공부좀 하시지..ㅉㅉ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