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전 이런회사 다닙니다 님들 잘 보고 들가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1,027회 등록일 -1-11-30

본문

그런 정신나간 소장은 엿을 한번 제대로 먹어야 합니다

님이 그만 두실때 절대 그냥 나가지 마셔요

중요 시설물 몇개 아예 고칠수 없게 증거 남기지 말고 작업해 두시고요

나가실때도 욕한바가지 해주시고요

그렇게 해도 그런 놈은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다른 직원이 들어오면 또 못살게 굴지요

개버릇 남주겠읍니까..그게 그놈의 삶의 방식이며 생존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냥 잠깐이라도 일깨워 주는 방법밖에는 없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치아바타 3개입 3팩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