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대한민국 입법부 전기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944회 등록일 -1-11-30

본문

참 뭣같은 경우죠

코딱찌만한 공간에서 똑같이 일하고 먹고 싸고 하는데 누구는 나보다 훨씬 많이 받고

누구는 월급이라고 하기에도 창피한 월급 가져가니 말이죠

그런 환경에서 뭔놈의 동료애가 있고 일할 맛이 나겠읍니까

용역이 이땅에서 없어져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것도 대한민국 공공기관에서 벌어지는 일이니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죠

사회적 갈등이 유난히 많은 나라..슬픈 대한민국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