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주택관리사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w********    댓글 0건 조회 1,471회 등록일 -1-11-30

본문

내년부터 주택관리사 자격을 가진 사람만이 관리소장 된다고 하던데....

무슨말인지??? 지금 아파트는 주택관리사 있어야 되는걸루 아는데

아파트는 물론이고 일반 빌딩 오피스텔 기타 등등 죄다 포함 된다는 말인지요??

궁금해서 올려 보았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