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1,520회 등록일 -1-11-30

본문

현장가라..영어해라..틀린 말은 아닙니다

영어..시설관리 하면서 영어 쓸 일이 있을까요??
현장가라..현장이라고 무조건 기술 배우는 것도 아니고요

시설관리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다 기술 없고 능력 없으신 분들은 아니죠

다름 분야에 전문 기술 갖고 계신분들 많습니다

적은 월급 받으면서도 나름 계획 세워서 실속있게 사시는 분들 많습니다

누구나 좋은 회사 들어갈 수 없고 누구나 좋은 기술 배울 수 없읍니다

때로는 상황이..여건이 안되서 포기하시는 분들 많지요

문제는 타성에 젖지 말고 지금 이 안좋은 상황에서 벗어 날려는 노력이겠지요

나는 열라 노력해서 이만큼 월급 받으면서 만족하고 살고 있으니 너희들도 열심히 살아라란 말은

이제 이 사이트에서 없어졌음 좋겠읍니다

그냥 순수하게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커뮤니티가 채워졌음 하는 바람입니다

요즘 쌍용자동차 해고 근로자들의 연이은 자살 소식을 접하면서 그들의 선택이 과연 옳은 것인가를

생각하게 됩니다.절박한 심정에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이겠지만 자살이란 선택은 정말 아닌 거 같습니다

저도 살면서 몇번의 해고를 겪었지요..벼랑끝에 내몰릴때마다 분노하고 절망했지만 극단적인

생각은 절대 하지 않았읍니다.지금 너무 힘들어도 살다보면 힘들었던 추억을 생각하며 웃을 수 있는 날이

꼭 온다고 믿었으니까요..시설관리에 종사하시는 수십만 분들중..다 좋은 회사에 들어 가고 다 좋은 월급

받으면 얼마나 좋겠읍니까만은 극히 일부만 빼고 거의 대부분이 박봉에 시달리고 있는게 현실이지요

그분들이 좋은 회사 들어 가기 위해서 지금부터 영어 공부하고 대학 다니고 현장에서 고생하고 할 수는

없지만 나름 자격증 공부하면서 미래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시설관리를 비하하는 글을 자주 남겼지만 시설 기술은 기술도 아니다..누구도 1~2년만 하면 몇십년

한만큼 할 수 있다는 어느 분의 글은 참으로 아니라고 봅니다

시설관리 기술도 당연히 기술입니다..간단하고 그리 어렵지 않은건 기술이 아닙니까

연장 하나를 다루는 것도 일년 한 사람과 십년 한 사람과의 차이는 하늘과 땅차입니다

어떤 문제가 터졌을때 원인은 간단해도 경력이 짦으면 백날가도 못찾읍니다

우리들 모두 서로 인정하고 존중하는 시설잡 사이트가 됐으면 좋겠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