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차고지 시설관리 괜찮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793회 등록일 -1-11-30

본문

이번에 신입으로 써볼려고 하는데

지엠스라는 용역 회사라는게 걸리네요 차고지 시설관리에 대해서는 어떤지 정보가 없어서 답답하네요..

선배님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적혀있기론 8시간 빌딩관리 3교대고 돈은 150~165라고 하거든요

괜찮을까요??전 공부를 병행하고 싶은데...

의견좀 적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