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Re: 대웅제약 (주) 산웅개발 자회 사라는데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992회 등록일 -1-11-30

본문

정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지금4교대 하고 있는데

갈까 말가 고민데요...지금 일하는데는 용역이라...

엊그제 전화와서 재직중이라고 하고 끈어 버렸는데...

아쉬움이 남네요...

서울 삼성동 맞습니다. 저는 기계 팀이라...기계실로 갈거 가튼데요

다시 전화 해서 당직스고 몰래 면접을 보는게 나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