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마지 못해 시설직한다.... 이나이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1,689회 등록일 -1-11-30

본문

공부하시죠. 저도 전기 쪽인데 4년 반 근무하다가 동대표 눈밖에 나서 짤렸습니다.

이렇게 돼니 전부터 대강 하던 공부를 제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 전기계장님이 작년에 소방 기술사 따서 나가셨는데 적어도 기술사는 아니어도 관리사는 따야 먹고 살거 아닙니까.

저도 그분을 모델로 10월 학원 수강들어갑니다. 내년 첫 시험에 꼭 다 붙으려고요.

그분 말이 이 계통은 공부빢에 없다는데 그 말이 딱이더라고요

공부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