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우체국 시설관리지원단 괜찬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    댓글 0건 조회 1,761회 등록일 -1-11-30

본문

우체국 시설관리 지원단이라고 있던데, 공기업이라고도 하고, 면접도 까다롭나요?
우체국에서 일하나보죠? 우체국 산하 단체인가요?

아니면 우체국에서 정규직 급여 받아서 시설관리지원단에서 다 ?띠고 현장직원에게는
쥐꼬리 봉급만 주는곳인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스파클생수 2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