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시설관리지원단 괜찬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우체국 시설관리 지원단이라고 있던데, 공기업이라고도 하고, 면접도 까다롭나요?
우체국에서 일하나보죠? 우체국 산하 단체인가요?
아니면 우체국에서 정규직 급여 받아서 시설관리지원단에서 다 ?띠고 현장직원에게는
쥐꼬리 봉급만 주는곳인지???
우체국에서 일하나보죠? 우체국 산하 단체인가요?
아니면 우체국에서 정규직 급여 받아서 시설관리지원단에서 다 ?띠고 현장직원에게는
쥐꼬리 봉급만 주는곳인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