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뜬금없는 질문이기는 한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    댓글 0건 조회 1,802회 등록일 20-03-22

본문

저는 경상도 사람이라 동아대나 영남대 나름 한때 잘나같던 지방대 졸업하고 과유무는 상관없이 시설로 오는분들 보신적 있나요?? 저야 인제 2년차 시설 두번째라 본적은 없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