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요즘 시설분위기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듬**    댓글 0건 조회 2,323회 등록일 20-03-06

본문

공공기관 무기직 들어온지도 일년이 넘었네요 혼자일하니까 장단점이 있긴한데 ㅜ옮기고 싶네요
요즘 시설쪽 분위기 어떤가요?지금 이직하기 힘들겠죠? 사람들 다 좋고 일도 편한데 혼자 발전이 없는것같네요 다들 직급달고 승진하는데;
현재 세전 250 그 외 어버이날 20 복지포인트 40 성과급50 근로자의날 선물정도 있습니다 일년에 5만원정도 오르더군요 주5일 6시칼퇴 연차자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