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요즘에 시설인력감축해도 시설팀장 없는곳은 없겠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954회 등록일 20-02-28

본문

전에 일했던 데가 그랬네요.

6명에서 2명~3명으로 감축했는데 팀장급이랑 기사자리를 날린곳이였네요.

잠깐 일했지만 진짜 그곳은 시설관리업체 하청이라도 받는게 좋지 않았을까 싶은곳이였네요.

지방이라서 그런가 상상을 초월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