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시설관리를 하실려고 하는 분들에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1,663회 등록일 -1-11-30

본문

위 선배 말씀대로 젊은분들은 시설보단 현장에서 일하도록하세요
저 또한 33세 그나마 자격증은 냉동,가스,보일러취급 기능사 가지고 있네요
연봉 1800 실월급은 138 답이안나오네요.
또한 마트나 병원은 점심시간도 안챙겨줘요 바쁘니깐요 매일이 그렇지 않지만 밥먹고 담배한대 피고 바로 일시작 머리에 지진납니다
제 기준에 일에 치이기 보단 사람에 치이니 내공이 쌓이거나 성격이 나빠지네요.현재는 오피스에 기전실에있지만 전기실 혹은 현장 전기직으로 이직하려고 싸이트에 기웃거리고 있습니다
모든분들에게 좋은 주말보내세요... 투덜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스파클생수 2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