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선배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697회 등록일 -1-11-30

본문

취업은 됩니다. 처음부터 편하고 좋은 조건의 일터를 잡긴 힘들겠지만 일자리는 있습니다. 뭐든지 남의 말보다는 본인이 직접 경험하고 느끼기에 따라 다릅니다.
일단 현재 실직중이시라면, 일단 경험해 보고 판단하세요.
다른사람들의 의견은 참조만 하시고 , 직접 취직해서 일하고 난다음에 , 일을 할지 말지를 결정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전기쪽이든. 기계쪽이든 방재쪽이든 지원해보세요. 1달이 됬던,2달이 됬던 일해보시고 이쪽분야가 아니라면 다른 분야로 방향을 잡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