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는 일자리가 안나오나봐요
페이지 정보
본문
요새 시설잡에 이력서 올리는데 연락오는데가 거의 없네요.
자격증도 별 필요가 없나봐요 .소방기계기사(방재경력3년), 전기기사(무경력 자격증)
한 3개월 백수로 지내야 하나봐요..쩝........시설잡말고 다른 괜찮은 사이트가 있나요?
자격증도 별 필요가 없나봐요 .소방기계기사(방재경력3년), 전기기사(무경력 자격증)
한 3개월 백수로 지내야 하나봐요..쩝........시설잡말고 다른 괜찮은 사이트가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