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여러분들 생각을 말씀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692회 등록일 -1-11-3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직업학교 1년 과정을 수료 하고 강남 파이낸스 센터(강남에서 제일 큰 빌딩)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제가 취득한자격증은 보일러시공기능사,보일러취급기능사,가스기능사,온수온돌기능사,공조냉동기능사,
보일러산업기사,방화관리2급,위험물관리자 이렇게 해서 현재 8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년도에는
공조냉동산업기사,위험물산업기사,가스산업기사 도전 할려구요~~
선배님들은 정말 시설 관리쪽이 미래가 없다고 생각하세요?!
물론 저도 중간에 기회가 된다면 기능직 공무원쪽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용역업체는 어쩔수 없지만 직영으로 들어간다면 말이 틀려진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물론 일한지 2달 밖에 안된 햇병아리같은 제가 귀여우실수도 있겠지만 저 나름 생각하고 이 직종에 뛰어들었습니다. 건물이 커서 그런지 정말 배울것도 많고요~~강남 파이낸스 센터에서 근무한 경력은 더 대우를 해준다는말도
많이 들었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이제 첫발은 내딛은 저에게 힘을 좀 실어주세요^^
물론 제가 나이는 이제 25살 밖에 안되지만 토목보다는 이 길을 선택 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과연 희망이 없고 여러분들 말씀들 처럼... 다들 거기서 거기인지....
선배님들,그리고 시설인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치아바타 3개입 3팩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