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공기관 기술 자격증 수당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1,484회 등록일 -1-11-30

본문

선배님들 수고 많으십니다..
혹시 선배님들 중에 시청이나 구청, 도청등에 근무하시면서 기술자격수당을 받고 계시는 분이 있으신지요?
저는 시청에 근무를 하는데 현재 선임자격증을 못받고 있습니다.
담당 공무원은 다른 관공서에서 받고 있으면 해주겠다고 합니다..
정보를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사례도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