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부산 춘해병원 시설관리 결국 용역으로 바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1,148회 등록일 -1-11-30

본문

직영의용역화는 현재진행중이죠.. 이바닥 선배들말로는 80정도 진행됬다던데 .. 잘은모르겠지만... 저도 그런회사 몇개 봤고요.. 직영이라고 좋아할것도 못되는거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