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부산 춘해병원 시설관리 결국 용역으로 바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v***    댓글 0건 조회 1,333회 등록일 -1-11-30

본문

직원급여나 복지가 시설관리로는 부산에서도 최고,전국에서도 거위의최고였던 춘해병원 시설관리인데

몇달전에 용역으로 바꼈다하네요. 원래 여기 시설관리직원도 춘해재단 정직원 신분이어서 기사도 연봉3천이넘어갔었는데 ㅉ ㅉ

몇달전에 용역으로 바끼고 원래있던직원들 싸그리 나갔다고 하네요 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