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시설관리 일하면서 공부는 왜 하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907회 등록일 -1-11-30

본문

이런 한참 어리 석고 어리석은 것.
그런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으니 발전이 없는 거다
배움은 무른 평생을 해도 모자란 법
보여 주기 위해서 뭘 하는게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하여 뭘 하는 게 아니라
배워서 잘못된 것을 고쳐나가기 위해서 배우는 법
참 한심한 소인배로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