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선배님들에게 여쭙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098회 등록일 20-04-08

본문

제가 이번에 분당 서울대병원에 지원해서 운좋게 적성 통과하고 이제 역량 결과만을 기다리고잇습니다;
정규직인데 연봉이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선배님들 있으신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스파클생수 2L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