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수급이라 일을못하고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341회 등록일 20-04-07

본문

기수급 나이 40대중반 당뇨 고혈압 성인병 달고삽니다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고 기초수급으로 연명하니
힘드네요 일도 할려면 4대보험 소득신고도안하고
일해야하는데 일할곳도없고 죽고싶네요
제대로 멘탈로 살기힘드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치아바타 3개입 3팩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