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퇴사시 급여문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283회 등록일 -1-11-30

본문

안녕하세여
아파트 기전기사로 5개월 반정도 근무하고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9월17일쯤 퇴사를 하였고 급여일이 25일인데..
이번달 급여는 다받을수 있는건가여 ? 퇴직금 연차 등등은 어케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