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자생한방병원 근무해보신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1,482회 등록일 -1-11-30

본문

정규직이라고 하는데 자생한방병원 정규직인가요?

실제 급여는 어느정도 인가요?

소방선임하고 주임급일때와 그냥 기사일경우 급여가 어느정도나 될런지요?

교대근무는 기사만 하는 건가요?

질문이 많은데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