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직 격일제와 3교대중 어떤 방식을 더 선호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1,545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관리직 격일제와 3교대중 어떤 방식을 더 선호하시나요?
저갇은경우는 아파트격일제가 낳은거갇습니다 외냐면 야간에 공부하고 다음날 규칙적인일과를볼수있는등 생활패턴이 나름 고정적이라는겁니다 3교대갇은경우 불규칙한 패턴으로 학원이라던가 기타등등 규칙적인 활동을하기엔 다소 무리가있는듯합니다
장단점과 선호하는 방식이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