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관리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074회 등록일 -1-11-30

본문

요즘 주택관리사 취득후여소장들 많은데요. 심사숙고해야합니다.
남자소장은 술 한잔 마시면서 풀기라도 하는데
이건 근본적으로 일도 안되고, 해결도 안되고, 처음봤습니다.
건물이 무너지지 않으면 다행입니다.
하루가 부드러운게 아니라, 여기저기 뻥뻥 터집니다. 건물이 사람 잡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