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숙사 시설관리 근무조건 이상한거갇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1,433회 등록일 -1-11-30

본문

3교대인데 주당비(주간8시근무,당직24시간근무,비번) 이아니라 토일빼고 금요일까지 3타임 7-3, 3- 11 11-7시 이런식으로 3교대라는데 이거 좀빡신거아닌가요? 월급160 토요일 일요일은 12시간 교대근무구요 완전 시간대가 개판이네요 교통편도 안좋구해서 지금 때려칠라고하는데 다른일자리는없구 중간에 고민스러워 힘드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