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제일기건이라는 회사아시는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1,311회 등록일 -1-11-30

본문

삼성sdi분사기업이라고하는데 주업무는 전기관련공사 시설관리를 하는회사로알고있습니다
지금은 sdi에서분사되잇는걸로아는데 이쪽통해 sdi기숙사 취업예정인데 악덕기없인지 괸찬은지 아시는분들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