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케이에프앤에스(주) 전화국 시설관리 질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575회 등록일 -1-11-30

본문

케이에프앤에스(주) 오목교역 kt본사 면접보는데 왠 아줌마가 나와서 면접을 봤슴.

인사해도 받지도 않고 싸가지없어서 연락와도 않가려고 했는데

담배피냐 물어보고, 키가 크네요 물어보고, 뭔 배관을 탄데나, 뭐래나....낄낄낄낄

연락준다고 했는데 연락도 않옴.

나참 정말 개나소나 씨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