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인간적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2,184회 등록일 -1-11-30

본문

요즘 거의다 주5일 근무인데..시설도 인간적으로 일근이던 당직이던 토,일요일은 쉬게 해주지...
토요일 출근하는데는 모야...... 당직자들 다있구만...글고 당직자도 밤에는 좀 쉬어야지 머 자기가 좋아서 안쉬고 노는넘이야 상관웁지만(자기 골병드는지 모르는사람).....안그래도 많이 힘든 직업인데.... 그런 복지라도 있어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