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기사를 1600~1800에 뽑는 새끼들운 뭐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f****    댓글 0건 조회 2,732회 등록일 -1-11-30

본문

나는 소방쪽이지만 그래도 전기기술자는 기술자중에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1600~1800이면 뭐 경비를 뽑는건가? 한 140만원은 되겠네...울회사 경비가 최저임금때문에 120만원 받으니까 뭐 천장안타고 120만원받는게 더 유리할지도 모르겠네요. 경비쪽으로 지원하심이 좋을듯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