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산업기사와 소방설비기사(전기) 중 어느것이 더 나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1,846회 등록일 -1-11-30

본문

현재 소방설기기사(기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분야는 아직 잘 모르지만 어느 것을 가지고 가야 전방이 좋은지 알고 싶네요.
시설관리로써 전기기사소방기계(취득)가 좋을지
소방설비로 소방전기소방기계(취득)가 좋을지
현재 근무는 호텔에서 영선업무를 하고 있는 초짜입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