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시설인이 왜 망가지는지 반성해야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i******    댓글 0건 조회 886회 등록일 -1-11-30

본문

이런 내용의 글이 나오면 적극 나서서 반대하고 투쟁하고 해야 합니다.
젖도 우는 아이한테 준다고 가만히 않아서 이제 끝났네. 더이상 희망이 없네 .
떠나네 하면 머가 바뀝니까??
항상그러니 지하실 막장 생활만 할 뿐입니다.
지금 아고라 청원 및 청와대 민원. 국회의원 민원 다들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사람들이 죽어라 해서 열매 따오면 먹기만 할겁니까?
이런 절망적인 푸념은 그만 하시고 행동하십시요. 가만 있으면 젖도 안줍니다.
모두들 뭉쳐서 나가야 할때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