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혹시, 터널관리 근무해보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f*******    댓글 0건 조회 1,167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기사 경력 7년으로, 전기, 가스, 보일러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치이는 것이 더 싫어서 사람없는 곳으로 가고싶습니다.

터널관리쪽에 사람구하는 것이 한달전 정도에 본것같은데

격일근무라고 해도 사람을 대하는 스트레스만 없다면 괸찮을듯 싶습니다. 전기는 2000kw 이상 선임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