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좀비들이여..툴툴대지 말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1,009회 등록일 -1-11-30

본문

전공사에서 일당을 뛰시게나..뭐 월급이 적네 어쩌네 툴툴대지 말고..

전공사 요즘 조공 일당 10만원 수수료 1만원 제하고 9만원주니깐 한달에 20일만하면 180만원이네..

5시30분 칼퇴근이고..

왜? 이건 힘들어서 못하겠지?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치아바타 3개입 3팩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