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혹시 분서 시설에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008회 등록일 20-06-02

본문

선배님들 이번에 분서로 시설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현대씨엔알에서 3조2교대를 했다는데

이번에는 정규직으로 전환하면서 바뀔수가 있나요..?

3조2교대는 너무 한것같아서요..... 혹시 분서 시설에 대해 아시는 선배님 있으신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