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화국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1,449회 등록일 -1-11-30

본문

안녕하세요

혹시 전화국 근무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노원쪽 노원전화국이 리모델링으로 10 몇 층짜리 신축하던데..

관심있어 문의 드립니다. 근무 환경이나 연봉, 근무 인원쪽

혹은 용역인가? 직영쪽인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