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내가 잘하는게 뭔가.. 소질 개발... 잘 찾아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304회 등록일 -1-11-30

본문

이제부터... 내가 잘 하는걸 해야지...

난 할수 있어...

난 할 수 있어 ~~~~

다들 굿 럭....

일단 돈을 버는데.... 집중 하자...

돈이 있어야 뭘 하지...

돈을 벌기 위해서는 금연도 하고... 금주도 하고.... 잠도 줄이고... 운동도 하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