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은 자원봉사자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1,019회 등록일 -1-11-30

본문

뭐든 공짜로 해주고

시설인은 자원봉사자???

그렇게 괜찮은 사람들인지 몰랐다...

성직자 같아..

왜 일을 공짜로 해주지??

돈을 꼭 요구 하도록

기술을 요하는 일이니 그냥 뚝딱 고쳐주지 말고

부품 몇개 작살 내서 부품 체인지 하고 현금을 유도 할 것.

세상에 공짜가 어디있냐... 출장비 안받는 것만도 엄청 고마워 해야지

눈 알 희번뜩 부라리며.....

이것도 못하냐고 손가락질 받을 일이 아니잖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