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대학교나 학교 이런 경험 있는 분들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960회 등록일 -1-11-30

본문

자주 나오는 곳이 좋은 곳일리는 없다고 보긴 하는데.........

대학교나 초등학교 이런 곳은 할만하던가요?

대학교에서 몇 군데 전화가 와서 갈까 하다가 거리에 비해 메리트도 없고 해서 그냥 말았는데

대충 분위기는 알고 싶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치아바타 3개입 3팩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