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직은 참으로 일자리가 많아요. 하지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501회 등록일 -1-11-30

본문

요즘 불경기 불경기 하잖아요.

하지만 시설직 만큼은 하루에 일자리가 엄청나게 올라 오네요.

하지만 그리고 쉽게 취업을 할수 없는 시설직

왜 그럴까요?

여려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치아바타 3개입 3팩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